Q.렌탈료는 현금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하며 현금영수증은 렌탈 신청 화면 하단에 고객님께서 직접 신청하고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Q.결제계좌를 변경하고 싶어요.

계약자와 예금주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라면, 우선 제품에 대한 명의를 변경하여 계약자와 예금주를 일치시켜야 합니다.

계좌실명제로 인하여 계약자와 예금주(카드주)가 동일해야 결제 계좌 변경이 가능합니다.
명의변경 및 결제계좌 변경을 요청하시면 고객센터(☎02-2632-8285)로 연락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Q.A/S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해 주시거나 고객센터(☎02-2632-8285)로 전화주시면 됩니다.

Q.흡입통을 비우고 본체에 다시 넣었는데도 알람이 계속 울려요.

흡입통이 정 위치에 있는지 확인하시고 흡입통을 빼내었다가 다시 넣습니다.

Q.본체는 어떻게 세척을 하나요?

오염된 곳을 세제나 비눗물로 깨끗하게 세척하고 마른수건이나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주십시오.

Q.흡입모터는 작동하는데 흡입이 안되고 있어요.

- 흡입호스에 굵고 딱딱한 대변이나 휴지가 막혀있는지 확인합니다.
- 흡입호스가 본체에서 이탈되었거나 손상되지 않았는지 확인합니다.
- 흡입통의 뚜껑이 열렸거나 패킹이 손상되었는지 확인합니다.

Q.호스가 2개 있던데 호스는 어떻게 세척 하나요?

본체 및 기저귀 컵과 연결되어 있는 호스를 본체에서 분리하기 전에 기저귀 컵과 호스 세트를 제품 높이 이상으로 들어서 흡입호스 내부에 있는 세정수 등이 흡입통으로 배출되도록 하시고 호스세트를 기저귀 컵과 분리하십시오. 그 후 호스커버를 벗긴 후 세제나 비눗물을 호스내로 넣어 여러번 흔들어 준 뒤 깨끗한 물로 헹궈주십시오.

Q.설치비가 따로 있나요?

엔젤핸즈는 설치비가 따로 없으며 본사 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설치 및 사용방법 설명을 드립니다.

Q.본체를 세척할 때 운전 표시창에 물이 묻으면 안되나요?

본체 외부의 운전 표시창은 PCB판이 내장되어 있어 생활 방수는 되어있으나 습기에 취약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물이 묻지 않도록 주의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육안으로 보았을 때 운전 표시창 내부에 습기가 형성되어 있으면 고객센터(☎02-2632-8285)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Q.물통에 따뜻한 물이나 차가운 물을 넣어도 되나요?

엔젤핸즈의 세정수는 본체 내부에서는 25도의 온도를 유지하다가 세정과 비데가 작동되고 급수호수를 통해 세정수가 급수되면서 추가로 5~7도 정도의 온도가 순간 온수되기 때문에 물통에는 일반적인 수돗물을 채워 주시면 됩니다. 만약 물통에 뜨거운 물이나 얼음물을 채울 경우에는 사용자에게 이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Q.정수기나 비데처럼 의무사용기간이 있고 그 이후에는 소유권이 이전되나요?

그렇습니다. 엔젤핸즈는 구입 대상품인 소모품과 렌탈 대상품인 본체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소모품은 구입과 동시에 고객님의 소유가 되고 본체는 36개월의 의무사용 기간 후 소유권이 고객님께 이전됩니다.

Q.기저귀컵 커버의 세척은 어떻게 하나요?

기저귀컵 커버의 세탁은 중성세제와 미지근한 물을 이용하여 주물러 빨기와 눌러 빨기의 방식으로 세탁 후 그늘에서 건조시켜 주세요.

Q.기저귀컵에서 비데 작동시 분사되는 수압이 너무 강한 것 같아요.

세정수의 수압과 온도, 온풍의 온도는 3단계로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운전표시창에 표시되어 있는 각각의 아이콘을 누를 때 마다 온도는 1단계씩 상승하며 3단계 상승이 끝난 후에도 계속 누르면 온도가 1단계씩 하강합니다.

Q.흡입통에 있는 오물은 하루에 몇 번이나 비워야 하나요?

흡입통의 용량은 7,000cc로 오물이 가득 차면 알람이 울리게 되어있으며 대변 3회, 또는 소변 9회의 용량입니다. 흡입통을 비울 때는 항상 물통의 물을 가득 채워 주시고, 반대로 물통의 물을 채워 주실 경우에는 흡입통을 반드시 비워주십시오. 만약 흡입통을 비우지 않고 물통을 채우실 경우에는 오물이 넘칠 수 있어 오염과 누전의 원인이 됩니다.

Q.렌탈료 납부는 어떻게 하나요?

CMS납부를 신청하신 고객님께서는 제품설치 시 작성하신 CMS 출금이체 신청서의
납부일 기준으로 고객님의 납부계좌에서 자동으로 요금수납이 처리됩니다.

요양병원/요양원에서 대량으로 제품을 사용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사용계약서 상에
지정된 매월 납부일에 입금전용계좌로 납입하여 주시면 됩니다.

Q.결제일을 변경하고 싶어요.

결제일은 고객센터(☎02-2632-8285)로 전화를 주시면 바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Q.제품이 작동을 하지 않을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콘센트에 전원코드가 연결되어있는지 확인하시고 콘센트에 전원코드를 다시 한 번 확실하게 연결합니다. 이후 본체 하단의 주전원 스위치가 On상태인지 확인하시고 Off상태이면 스위치의 왼쪽을 눌러 On 변경합니다.

그래도 제품이 전혀 작동을 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02-2632-8285)를 통해 AS를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Q.본체 내부에 있는 흡입통과 물통은 어떻게 세척하나요?

흡입통은 내용물이 설정된 상한선까지 차게 되면 알람이 울리고, 프로그램된 시간 만큼 지난 후에 시스템의 작동이 멈춥니다. 흡입통을 본체에서 꺼내고 내용물을 쏟아 버린 후 2~3회 정도 물을 받아서 흔들어 깨끗하게 씻어 주시고 주 1회 정도는 내부에 세제나 비눗물로 깨끗하게 세척하고 가능한 햇볕에 건조하십시오.

물통은 흡입통과 같은 방법으로 세척하십시오.

Q.배변활동을 하고 있지 않은데도 기저귀컵이 계속 작동돼요.

용변이 원활하게 흡입될 수 있도록 기저귀 컵 수평이 유지되지 않았을 경우에 호스에 남아 있을 수도 있는 용변이 기저귀 컵으로 역류하면서 대소변 감지 센서가 배변활동으로 인식하고 흡입과 세정 등의 기능이 지속적으로 수차례 작동 될 수가 있습니다. 엔젤핸즈가 3~4차례 연속적으로 작동된다면 기저귀 컵의 수평을 유지하여 주십시오.

만약, 수평을 유지하여 용변이 흡입될 수 있도록 기저귀 컵의 수평을 유지하였는데도 엔젤핸즈가 연속작동이 된다면 전원을 끄시고 고객센터(☎02-2632-8285)를 통해 AS를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결제가 지연되거나 미납 시 연체이자가 발생하나요?

납기 이후 월말이 경과하여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았을 경우 원금의 6%의 연체이자가 부과됩니다.

Q.필터를 자체적으로 교환할 수 있나요?

본체 내부에 장착되어 있는 필터는 나사 1개로 고정이 되어 있기 때문에 고정되어 있는 나사를 풀고 조이면 간단하게 필터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Q.36개월의 의무사용기간을 채우지 못하고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의무사용기간 중 일지라도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경우에는 잔여 렌탈기간에 해당하는 렌탈료 총액의 20%를 해지위약금으로 지급하셔야 합니다.

Q.엔젤핸즈가 작동하면서 이전에는 향기가 났는데, 이제는 향기대신 배변냄새가 나는데 어떻 게 해야 되나요?

필터 내부에 장착되어 있는 방향제가 모두 증발되어 나타나는 현상으로 고객센터(☎02-2632-8285)로 연락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Q.기저귀컵은 어떻게 세척 하나요?

기저귀컵을 호스와 분리하고, 세제나 비눗물을 묻힌 부드러운 솔이나 헝겊을 닦아낸 후 마른 천으로 물기를 제거, 또는 햇볕에 건조하십시오. 또한 기저귀컵 상단의 전기접속부에는 물이 닿지 않도록 하십시오. 내장된 전기장치에 물이 닿으면 고장과 감전의 원인이 됩니다.